[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출산·육아용품 기업 아가방앤컴퍼니가 임산부와 36개월 이하의 자녀를 둔 주부를 대상으로 '온라인 고객 패널' 500명을 모집한다.
아가방앤컴퍼니의 '온라인 고객 패널' 프로그램은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를 파악하고,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수렴해 제품 개선 및 보완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원 방법은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아가방앤컴퍼니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고객 패널 모집 페이지의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서울과 수도권 지역 거주자에 한하며, 지원자 중 100명에게는 프리미엄 유아 스킨케어 '퓨토'의 로션과 샴푸앤린스가 선물로 증정된다. 합격자는 다음달 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선정된 고객 패널 500명은 올 한 해 동안 분기 별 1회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하며, 설문조사가 없는 달에 수시로 진행되는 미션을 통해 주요제품 평가와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 등에 참가하게 된다. 활동 혜택으로 아가방앤컴퍼니의 제품이 제공되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도 지급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