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함평군 음식문화개선 부문 '명예미소국가대표' 2명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함평군 음식문화개선 부문 '명예미소국가대표' 2명 선정 함평천지한우프라자 노만철 상무(왼쪽), 목포식당 송기현 대표
AD


"목포식당 송기현 대표, 함평천지한우프라자 노만철 상무"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재)한국방문위원회 주관하는 ‘2013 하반기 명예미소국가대표’에 송기현(목포식당 대표), 노만철(함평천지한우프라자 상무)씨가 음식문화개선 부문에서 선정됐다.


위촉식은 8일 한국관광공사 3층 금강실에서 열려 위촉패와 기념메달, 언론홍보 등 특전이 부여됐다.

위원회는 음식업 및 관광업 등 외래 관광객 손님맞이 환대의식이 뛰어난 자를 전국 지자체와 관광공사 등 연계 추천 받아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하반기 명예미소국가대표를 선정했다.


두 수상자는 “깨끗하고 친절한 음식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과분한 상을 받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앞으로도 많은 관광객이 우리 지역을 찾을 수 있도록 깨끗하고 친절한 위생업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함평군은 음식문화개선, 외래관광객 손님맞이 환대의식 고취, 위생교육 등 지역상권 활성화 도모를 위해 음식문화 특화거리를 조성하는 등 다양한 사업을 펼쳐 명예미소국가대표로 선정되는데 기여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