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소리바다는 대명리조트와 업무 제휴를 통해 홈페이지 내 신설되는 ‘대명 컬처캐스트(D. culture-cast) 음악관’에서 매월 테마 음악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대명리조트 홈페이지 내 ‘D. culture-cast’ 음악관에서는 2014년부터 매월 이슈가 되는 음악 테마를 선정. 소리바다가 선곡한 플레이리스트 1분 미리 듣기를 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를 통해 선곡 된 플레이리스트 곡을 모두 다운받을 수 있는 ‘다운로드30곡’ 이용권도 제공한다. 대명리조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대명리조트 홈페이지 내 소리바다 음악관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겨울 시즌 여행객들에게 보다 간편하게 음악을 전달해 즐거운 여행길을 만들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소리바다는 이외에도 엠블호텔 킨텍스의 ‘윈터스토리패키지(Winter Story package)’ 이용 고객에게 한달 무제한 음악 이용권을 100%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소리바다는 대명리조트를 시작으로 계속해서 음악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에든 음악을 제공해 주는 뮤직 딜리버리(Music Delivery)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