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 발전에 힘과 지혜 모으자”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고창의 발전을 기원하고 갑오년 새해 힘찬 출발을 다지는 신년인사회가 농협중앙회고창군지부(지부장 고두성) 주관으로 7일 고창군청 5층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강수 고창군수와 박래환 군의회의장 및 군의원, 김춘진 국회의원, 임동규ㆍ오균호 도의원, 김순자 고창군여성단체협의회장, 각급 기관 및 사회단체장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강수 군수는 “ '사람과 자연이 아름다운 고창'을 목표로 명품생태도시로 성장하고, 세계 5대 갯벌 중 하나인 고창갯벌의 생태계 보존, 구시포 국가어항 및 주변 연안 개발로 고창의 새로운 미래성장 동력산업의 기반 조성, 일자리창출, 문화관광, 농업, 복지 분야에 매진하겠다“며 “살기 좋은 고창, 풍요로운 고창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모두 함께 힘과 지혜를 모아 줄 것”을 강조하면서 참석자들과 함께 고창발전에 대한 결의를 다졌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농협중앙회고창군지부 고두성 지부장은 “경쟁력 있는 고품질 농산물 생산과 유통지원을 통해 농가소득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을 강조했다.
이어 참석자들은 새해 힘찬 출발을 다짐하며 서로가 덕담을 건네는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김재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