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노미란 기자]한국후지필름(대표 이덕우)은 갑오년 새해를 맞이해 1월 한달 간 자사제품 및 서비스 이용 시 2014년 포토캘린더나 추가 경품을 증정하는 새해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인스탁스 카메라, 미니필름, 가방, 액세서리 등 인스탁스 전 제품 구매 시 2014년 후지필름 포토캘린더를 증정한다. 후지필름 캘린더 뒷면에 있는 비밀번호를 한국후지필름 공식홈페이지에서 등록하면 카메라, 필름, 액세서리 등 품목에 맞게 월별로 사용 가능한 쿠폰 12종이 자동으로 주어진다.
대형인화, 분할컷으로 구성된 셔플포토 등 인화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금액 별 추가 경품을 제공한다. 1만원 구매 시 마스킹 테이프, 3만원 이상 구매 시 포켓식 앨범, 5만원 이상 구입 시 사진액자를 선착순 증정한다.
그밖에 최고급 은염 인화지를 사용해 보존성이 뛰어난 후지 포토북 7x5, 6x8, 8x10 사이즈를 30% 할인 된 가격으로 제작할 수 있다.
안병규 한국후지필름 마케팅 팀장은 “아날로그 감성이 인기를 끌면서 사진의 가치가 재조명되고 있다”며 “갑오년 새해에도 다양한 사진 인화 방법을 통해 사진의 소중함을 체험하는 기회를 마련할 것”고 말했다.
노미란 기자 asiaro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