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 한국GM은 쉐보레의 대표 고객서비스 ‘쉐비 케어(Chevy Care)’를 2014년에도 연장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한국GM의 ‘쉐비 케어’는 지난 2011년 쉐보레 브랜드 출범과 동시에 도입된 고객 서비스로 ‘쉐비 케어 3.5.7’과 ‘쉐비 케어 3.5.7 어슈어런스(Assurance)’로 구분된다.
쉐비케어 3.5.7 는 다마스, 라보를 제외한 쉐보레 전 제품 라인업 대상(알페온 포함) ▲ 3년 무상점검 및 소모품 교환 ▲5년 또는 10만 km 차체 및 일반부품 보증기간 적용 ▲7년간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작년 추가 도입된 ‘쉐비 케어 3.5.7어슈어런스(Assurance)’ 프로그램은 ▲3에 해당하는 내용에 ‘신차 구입 후 3년 이내에 차대차 파손사고 시 신차로 교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 신차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은 ‘쉐비 케어 3.5.7’ 또는 ‘쉐비 케어 3.5.7 어슈어런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마크 코모 한국GM 영업·마케팅·A/S부문 부사장은 “파격적이며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 ‘쉐비 케어’는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판을 얻어 고객 서비스 분야에서 업계를 리드하며 모범 사례로 자리 잡았다”며 “올해도 최장 보증기간과 최고 수준의 고객서비스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고객 중심의 쉐보레 브랜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서비스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GM은 1월 한달 동안 ‘2014 Chevrolet Happy New Year Festival’ 프로그램을 통해 ▲ 최대 80만원 지원(차종별 지원금액 별도) ▲초저리할부: 1.9% 할부(말리부 LTZ, 캡티바) ▲초저리할부 3.9%, 5.8% & 특별지원 최대 30만원 (차종별 지원금액 별도) 등 신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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