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완도군, 2014년 시무식 갖고 공식 업무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완도군, 2014년 시무식 갖고 공식 업무시작 김종식 완도군수가 시무식에서 직원들과 악수를 하고있다.
AD


"2014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 기필코 성공개최 다짐"


[아시아경제 김승남 기자]완도군이 2014년도 시무식을 갖고 공식 업무를 시작했다.

2일 오전 김종식 군수, 이준수 부군수를 비롯한 실과소장들과 김정술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의원 및 기관단체장들은 충혼탑을 참배하고 군정발전을 기원했다.

완도군청 공직자들은 오전 09:30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직원간 신년하례와 군민을 섬기며 군정발전을 위해 헌신 노력할 것을 다짐하며 공식업무를 시작했다.

김종식 군수는 신년사를 통해 “2014년은 완도의 가치를 세계화하는 아주 의미 있는 한해가 될 것이며 2014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를 기필코 성공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완도군, 2014년 시무식 갖고 공식 업무시작


또한, “광주-완도간 고속도로 건설, 전복을 비롯한 수산업의 경쟁력 강화, 해양생물 산업의 기반 확대, 청산도 구들장논의 세계농업유산 등재 등 지역의 미래 성장동력 확보에도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완도군은 금년도에 1896년 설군이후 최대 규모의 행사가 될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를 4월 11일부터 한 달간 개최하며 약 70만명의 관람객을 유치할 계획이다.



김승남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