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완도군청 베스트 간부공무원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완도군청 베스트 간부공무원 선정 박신희 도서개발과장
AD

완도군청 베스트 간부공무원 선정 조종천 총무과장




“박신희 도서개발과장, 조종천 총무과장 선정 영예”

[아시아경제 김승남 기자]완도군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김범일)은 박신희 도서개발과장과 조종천 총무과장을 완도군청 베스트 간부공무원으로 선정했다.

이번 설문조사는 완도군 5급이상 간부공무원 32명을 대상으로 청렴성과 도덕성, 전문성과 책임감, 리더쉽과 조직문화 등 3개부문 6개 항목에 대하여 400여명의 조합원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베스트 간부공무원으로 선정된 박신희 도서개발과장과 조종천 총무과장은 설문 3개부문에 고루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항상 온화하고 밝은 성품으로 직원들로부터 존경과 신망이 두텁고 조직상하간에 소통의 문화를 중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조합원들은 “직원들의 의사를 존중하고 수평적 조직문화에 귀감이 되는 공무원들이 베스트 간부공무원으로 선정되었다”며 결과가 만족스럽다고 하였다.

김범일 완도군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은 “베스트 간부공무원 선정은 모범적인 간부 공무원상을 정립하는데 목적이 있으며, 군민들로부터 신뢰받는 공직자상을 실현하고 상하 직원 간 원활한 소통으로 활기 넘치는 조직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베스트 간부공무원 수여식은 2014년 3월 완도군공무원노동조합 정기총회 때 실시할 예정이다.



김승남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