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배우 손호준이 보컬그룹 더씨야와 함께 목소리를 뽐낼 예정이다.
손호준과 더씨야가 함께한 '하면 할수록'이 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해태 역으로 높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그의 목소리에도 비상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
신곡 '하면 할수록'은 발라드의 대가 전해성 작곡가의 작품. 도입부에 등장하는 잔잔한 피아노와 현악기가 보컬의 쓸쓸함과 무덤덤함을 배가시킨다는 평이다. 음원은 미디엄 템포 발라드 곡과 발라드 버전 2가지 버전이 공개된다.
특히 손호준은 뮤직비디오에도 출연, 티아라 지연과 애절한 연기를 선사했다.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는 "신곡 '하면 할수록'을 통해 배우 손호준의 숨은 노래 실력과 더씨야 멤버들의 한층 성숙되고 호소력 짙은 보컬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더씨야 팬들도 손호준의 노래를 듣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했다.
한편, 송민경, 허영주, 성유진, 오연경으로 구성된 더씨야는 2012년에 데뷔한 보컬 그룹으로 데뷔곡 '내 맘은 죽어가요'와 '독약'을 통해 사랑을 받았다.
이금준 기자 music@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