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정은, 센스 만점 새해 인사 "새해 모두 부자 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3초

김정은, 센스 만점 새해 인사 "새해 모두 부자 되세요"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배우 김정은이 센스 넘치는 새해 인사를 전했다.

지난 28일 종영한 케이블채널 tvN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에서는 김정은이 과거 한 카드 광고사의 '부자되세요' CF가 전파를 타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정은이 팬들을 위해 새해 인사를 전한 것.


최근 새 소속사로 이적한 김정은은 "여러분 2014년엔 모두 부자 되세요. 정은이가 항상 기도하겠습니다"라며 팬들을 위한 인사를 전했다.

한편 김정은은 지난 22일 송년특집 SBS 스페셜 '기적을 만든 아이들-꿈의 오케스트라'에서 내레이션을 맡으며, 부드러우면서도 나직한 목소리, 정확한 전달력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이목을 끈바 있다.


또 필리핀 이재민에게 응원메시지를 보내며 화제가 되었으며, 대한사회복지회 홍보대사를 13년간 쉼 없이 봉사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따사모' 활동을 통해 끊임없이 봉사활동을 하고 있어 개념배우의 정석으로 각인 된바 있다.


윌 엔터테인먼트 진아 실장은 "새로운 소속사에서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는 만큼 2014년엔 더욱 많은 활동을 통해 인사드릴 예정이다.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당부의 말을 남겼다.


윌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보영을 비롯해 류수영, 이지아, 김옥빈, 강소라, 유인영, 왕빛나, 진이한 등이 소속되어있다.




장영준 기자 star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