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10일부터 서울·대전·대구 등 순회…주식·부동산 등 분야별 전망 분석 진행키로
[아시아경제 나석윤 기자] 동부증권이 2014년 새해를 맞아 각 분야 전문가들로부터 주식과 부동산, 절세전략 등 제테크 전반에 대한 전망을 청취할 수 있는 전국투어 설명회를 개최한다.
동부증권은 내달 10일부터 서울과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주요도시에서 '예측하라! 2014 전국투어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 장화탁 동부증권 리서치센터 투자전략팀장과 이은택 수석연구원은 '2014년 주식·부동산 전망과 개정세법에 따른 절세전략'을 주제로 내년도 주식시장 전망에 대한 강연을 진행한다.
아울러 김병욱 메이트플러스 상무와 최성헌 부동산114 과장은 부동산시장 전망을, 이승준 세무사는 개정세법에 따른 절세전략을 강연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30일부터 동부증권 홈페이지(www.dongbuhappy.com)를 통해 접수하면 되고, 동부증권 고객센터(☎1588-4200)나 각 영업점을 통해서도 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고 동부증권 고객은 물론 일반인들도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동부증권 홈페이지나 고객센터, 각 영업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나석윤 기자 seokyun198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