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후유증' ZE:A 동준, 생애 첫 키스신 공개 '달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후유증' ZE:A 동준, 생애 첫 키스신 공개 '달달'
AD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포털사이트 네이버 웹 드라마 '후유증'에 출연한 제국의아이들 멤버 김동준이 생애 첫 키스신을 선보였다.

30일 오전 공개된 '후유증'의 촬영 현장 스틸 컷 속에는 남녀주인공 김동준과 선주아의 키스신이 담겨져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등학생 역을 맡은 두 사람이 서로를 애틋한 눈으로 마주보는 모습이 담겼다. 이내 두 입술이 마주치는 키스신이 그려지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해당 키스신은 두 사람이 마음을 확인하는 장면으로 최근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고등학교에서 촬영됐다. 특히 김동준과 선주아 모두 생애 첫 키스신이란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후유증' 관계자는 "두 사람이 생애 첫 키스신이란 점에서 촬영 전 긴장을 많이 한듯한 모습이었다"며 "하지만 막상 촬영에 들어가자 신에 몰입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키스신 후 수줍어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전했다.


김동준은 "생애 첫 키스신이라 더욱 신경이 쓰였다"면서 "하지만 스태프들이 환경을 잘 만들어줬고, 선주아도 도와줘 촬영이 잘 마무리 됐다. 화면에 풋풋한 설렘이 잘 담긴 것 같아 다행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동준, 선주아 주연의 '후유증'은 총 11회로 '시즌1 : 사고 후 찾아온 또 하나의 감각'과, '시즌2 : 욕망이 적을수록 인생은 행복하다'로 나눠 제작됐다. 내년 1월 6일 자정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첫 공개된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