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S연예대상]이문재-안소미, 코미디 부문 男女 신인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6초

[KBS연예대상]이문재-안소미, 코미디 부문 男女 신인상 수상
AD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개그우먼 안소미와 개그맨 이문재가 '2013 KBS 연예대상' 코미디 부문 남여신인상을 수상했다.

안소미는 2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진행된 '2013 KBS 연예대상'에서 김혜선, 박소라, 박은영, 이수지를 누르고 신인상을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수상 후 안소미는 "진짜 감사하다. 일단 '개그콘서트'를 위해 고생해 주는 감독님과 작가님들, 선·후배님께 감사드린다"며 "가족분들께도 이제까지 잘 키워주셔서 감사하다. 예의바르고 겸손한 소미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남자신인상에는 '개그콘서트'에서 활동 중인 이문재가 수상했다. 이문재는 정승환, 서태훈, 이상훈, 정찬민과의 경쟁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문재는 "개그맨 시험에 13번 떨어졌다. 절 뽑아주신 서수민 감독님께 감사하다. '개그콘서트' 식구들 사랑한다"며 "정말 최선을 다해 개그를 만들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2013 KBS 연예대상'은 올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예능 프로그램과 출연진을 가리는 축제로 올 해 시상식의 MC는 신동엽과 카라의 구하라, 그리고 서인국이 맡았다.


본격적인 시상식의 시작을 알리는 레드카펫 행사에는 그간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던 수많은 스타들이 밝은 표정으로 참석했다. 이들은 현장에 모인 취재진들의 플래시 세례를 받으며 입장했다.


한편, '2013 KBS 연예대상'은 KBS2를 통해 9시15분부터 생방송으로 시청자들 곁을 찾았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