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94’ 대세남 정우...'로맨틱 일루미네이션 빛축제' 영상에서 로맨틱 분위기 연출
[아시아경제 조용준 여행전문기자]에버랜드 '로맨틱 일루미네이션 빛축제' 광고 영상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2013년 최고의 대세남, 배우 '정우'를 모델로 한 이 광고는 에버랜드 '로맨틱 일루미네이션 빛축제'에서 연인에게 3분 안에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완성한다는 내용, 현재 유튜브 게시 3주 만에 동영상 누적 조회수가 100만 건을 돌파했다.
동영상은 3분 짜리 미니 드라마와 티저영상, 다섯가지 프로포즈 영상 등 3가지 버전으로 정우가 연인과 함께 에버랜드에 놀러와 데이트를 하고 사랑을 고백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에버랜드 광고 동영상의 인기 비결은 '응답하라 1994' 속 '쓰레기(정우 분)'의 캐릭터가 광고에 고스란히 녹아 있고, 990만 개의 전구 불빛이 점멸하는 테마파크의 환상적 분위기 등이 아름다운 영상으로 그려지는 것으로 풀이된다.
한편 크리스마스를 1주일 앞두고 에버랜드는 990만개의 빛이 화려하게 불을 밝히는 조명 축제, '로맨틱 일루미네이션'을 공개했다.
특히 에버랜드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밤 11시까지 특별 연장 운영하며 인디밴드와 재즈밴드의 캐롤 공연, 불꽃놀이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벌인다.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산타펭귄 퍼레이드(오후 2시, 3시)가 펼쳐지며 '화이트 크리스마스 퍼레이드'(오후 3시) 공연에서는 어린이 손님 2천명에게 '루돌프의 코'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조용준 기자 jun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