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경방 타임스퀘어는 실내 곳곳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조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위시(Christmas Wish)'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행사 메인 공간인 1층 아트리움에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비롯해 다양한 식물을 소재로 한 '크리스마스 위시 가든'을 연출한다. 조명과 장식물로 연결된 레일이 아트리움을 둘러싸고, 공간 곳곳에는 고객들을 위한 체험존이 마련돼 있다.
또한 오는 27일까지 타임스퀘어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위시 트리' 이벤트가 진행된다. 현장에 마련된 소원 카드에 고객들이 소망을 적어 트리에 매달아 위시트리를 직접 꾸밀 수 있다.
아울러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포토 이벤트'도 마련됐다. 타임스퀘어 겨울 정원을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all.timessquare)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크리스마스를 앞둔 24일과 당일인 25일에는 오후 3·5·7시 세 차례에 걸쳐 '크리스마스 위시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마칭밴드와 미녀산타, 캐릭터 등으로 구성된 공연팀은 타임스퀘어 공간 곳곳을 누비며 크리스마스 캐롤 연주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윤강열 경방 타임스퀘어본부 영업판촉팀 차장은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기대하는 고객들을 위한 선물로 타임스퀘어만의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족과 친구, 연인들 모두 타임스퀘어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