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BI액시즈, 캐시비 서비스 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SBI액시즈가 롯데 통합 선불카드인 캐시비(cashbee)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본 전자지급결제(PG) 전문기업 SBI액시즈는 일본 내 캐시비 자체 홈페이지를 오픈, 캐시비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SBI액시즈는 일본 내 캐시비 서비스 단독 제휴사로서 한국 방문 일본 고객에게 모바일 머니 충전을 위한 결제서비스를 제공하고 일본 내 캐시비 서비스 운영 및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캐시비는 교통 및 유통 결제가 가능한 롯데 통합 선불카드다. 일본에서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SBI액시즈 결제시스템을 통해 일본 현지 캐시비 애플리케이션으로 모바일 머니를 충전, 한국 캐시비 가맹점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된다.


SBI액시즈는 안정적인 결제 시스템과 한국 상장기업으로서 한일 교류 비지니스에서의 경쟁력을 인정받아 일본 내 캐시비 서비스의 제휴 발행사로 선정됐다. 향후 모바일 앱을 통한 신용카드 결제와 더불어 일본에서 사용이 활발한 계좌이체, 편의점 결제 등의 결제 수단 다변화로 이용고객 만족도 제고 및 사용자 확대를 도모할 예정이다.


이노우에 신야 SBI액시즈 대표는 “6월 양해 각서를 체결한 캐시비 서비스의 본격적인 개시로 일본 고객들이 국경을 넘나들며 편리하게 결제를 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됐다”며 “향후 일본 고객뿐 아니라 한국 고객들도 일본 내에서 캐시비를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 볼 것”이라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