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건설, '희망메이커 사랑나눔 페스티벌' 송년행사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SK건설, '희망메이커 사랑나눔 페스티벌' 송년행사 지난 14일 서울 상도동 숭실대 한경직기념관에서 열린 '희망메이커 사랑나눔 페스티벌'에서 조기행 SK건설 사장(뒷줄 왼쪽 여섯 번째)과 임직원, 후원대상자들이 수화공연을 함께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이민찬 기자]SK건설은 지난 14일 서울 상도동 숭실대 한경직기념관에서 저소득가정 후원대상자를 초청, 방한물품과 난방비를 지원하고 공연을 함께 즐기는 '희망메이커 사랑나눔 페스티벌' 송년행사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희망메이커'는 임직원 기부금으로 저소득가정을 지원하고 후원대상자와 다양한 교류활동을 갖는 SK건설의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날 행사에는 조기행 SK건설 사장을 비롯해 임직원 200여명과 희망메이커 후원대상자 및 가족 700여명 등 총 900여명이 참석했다. SK건설은 난방비 1억1000만원과 9000만원 상당의 방한물품을 후원대상자와 해당가정에 전달했다. 또 희망메이커 우수협력 기관을 선정해 시상하고 우수후원대상자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이광석 SK건설 사회공헌사무국장은 "희망메이커 활동이 SK건설 고유의 기업문화로 자리를 잡았다"며 "더욱 다양한 교류활동을 통해 경제적 지원뿐 아니라 후원대상자와 유대감을 공유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SK건설은 지난 2011년부터 전국 저소득 가정의 아동 및 청소년 690명의 생계비와 교육비를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SK건설은 임직원들이 기부한 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매칭그랜트 기금으로 후원해 지원가정의 주거환경개선과 긴급지원 및 비정기적 후원활동 등을 벌여왔다.




이민찬 기자 leem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