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GS샵이 운영하는 고객참여형 테마 쇼핑몰 '디토(ditto.gsshop.com)'가 1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EDUCARE)'에 참가한다.
디토 부스의 '상품존'에서는 디토의 대표상품을 리빙, 맘, 키즈 등 3가지 카테고리로 나눠 전시하고 박람회 기간 동안 디토 웹과 앱을 통해 할인가에 판매한다.
주요 상품으로, 115년 전통의 미국 무쇠 조리기구 '롯지', 치즈를 녹여 야채나 고기에 얹어 먹는 스위스 전통요리 라끌렛을 쉽게 만들 수 있는 '라끌렛 그릴', 네델란드에서 온 동물모양의 조명 '미스터마리아', 살균제나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 방안 온도에 따라 물 증발이 조절되는 '우루오이 천연가습기' 등이 전시된다.
아울러 디토의 쇼핑 테마를 PC와 모바일앱을 통해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과 디토의 대표상품으로 구성된 테마박스를 구매할 수 있는 '테마박스존'도 운영한다.
이 밖에,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를 기념해 온-오프 연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디토 머그컵', '라끌렛 그릴' 등의 경품을 중정한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