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예체능' 강호동, '볼키스' 포착…"나 떨고 있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예체능' 강호동, '볼키스' 포착…"나 떨고 있니?"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강호동의 '호동표 이너바우어'에 이어 볼키스 모습이 포착돼 관심이 모아진다.

지난 36회 예고편을 통해 '예체능' 농구 경기 사상 첫 골을 성공시킨 강호동의 모습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 측이 '예체능' 농구팀과 '전북 전주' 농구팀의 경기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그 가운데 보는 이들로 하여금 심장 박동수 높이는 강호동의 첫 득점 모습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강호동은 농구공에 짜릿한 키스를 하고 있다. 골대를 바라보는 강호동의 표정에서 설렘, 긴장감 등 만감을 읽을 수 있는 가운데 마지막까지 긴장된 모습을 놓치지 않고 있다.


이와 함께 '골을 넣고 말겠다'는 자신의 염원을 가득 담아 농구공에 키스를 하는데 이어 긴장감 역력한 그의 표정은 골을 넣기에 앞서 얼마나 가슴 떨리는 순간을 경험하고 있는지 짐작하게 한다.


그간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슈터로서의 꿈을 펼치고자 오로지 골대만을 바라보던 강호동.무엇보다 지난 전주 KCC와의 특별 훈련 중 허재 감독으로부터"다음 경기에 꼭 첫 골 넣을거다"라는 격려를 받은 직후 성공한 첫 골인지라 그의 기분은 이루 말로 표현할 길이 없을 것.


과연, 강호동의 첫 득점 성공의 그 짜릿한 순간은 어땠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다음주 '예체능' 농구팀과'전북 전주' 농구팀의 네 번째 농구경기가 그려지는 가운데 우리동네 사람들과의 스포츠 한판 대결을 펼치는 과정을 그리고 있는 '우리동네 예체능'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20분 방송.




최준용 기자 cj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