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업호텔네트워크,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코업호텔네트워크가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에 분양형 호텔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 269실을 분양한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입지다. 인근에 정주항과 대명리조트·제주공항·제주항이 있어 관광객이 쉽게 방문할 수 있다. 특히 제주공항은 자동차로 15분 거리에 있고 1118번 국도가 가까워 서귀포시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하루 5만명의 방문객을 수용할 수 있는 함덕 해수욕장이 가깝다.

단지 안에 다양한 편의시설이 갖춰지며 고급 인테리어가 도입된다. 함덕해변 조망을 할 수 있어 주변 경관과 어울리는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지중해 경관을 주제로 3가지 타입으로 꾸며진다.


전 객실에 테라스와 욕조가 설치돼 객실 안에서 바다 경관을 즐길 수 있다. 호텔이지만 싱크볼·전기쿡탑 등이 있는 미니주방을 설치해 간단한 조리를 할 수 있게 꾸며진다. 분양 관계자는 “관광객뿐 아니라 장기 투숙객이 오래 머물 수 있도록 미니주방을 설치해 일반 호텔과 차별화한다”고 말했다.


이밖에 각 실에 냉장고·에어컨·침대·붙박이장 등 생활에 필요한 가전제품과 가구가 갖춰진다. 단지 안에 피트니스센터·멀티레스토랑·카페테리아·옥상정원 등 다양한 시설이 조성돼 편의성을 높인다.


한편 한국자산신탁이 시행을, 유성건설이 시공을 맡았다. 선하산업과 BM사 코업씨앤씨가 위탁 운영한다. 계약금은 분양가의 10%로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있다. 분양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 건우빌딩 4층에 위치했다. (545-7474)

코업호텔네트워크,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 분양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 조감도 /
AD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