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방송인 유병권이 공무원 응시생들을 위해 강연을 펼쳤다.
유병권은 지난달 26일 서울 동작구 노량진의 한 공무원 시험 전문학원에서 '공무원시험 합격 컨설팅'이라는 주제로 강연에 나섰다.
'꿈과 목표를 향해 같이 걸어가자'를 주제로 강단에 선 유병권은 "가장 고되고 힘들고 역경을 겪을 때, 그 때 힘들게 작게나마 내딛는 한 발이 그 역경보다 훨씬 크다. 아무리 힘든 일이 와도 주춤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자"고 힘주어 말했다.
약 30분간 진행된 유병권의 특강은 설명회에 참석한 수강생들과의 토크 타임형식으로 진행됐다. 그는 특유의 유쾌한 매력을 십분 발휘, 수강생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유병권은 "이번 특강을 준비하면서 누군가에게 강의를 한다기보다 스스로 배울 점이 많았다"며 "앞으로 이런 기회가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유병권은 JTBC '연예특종'은 물론, SBS '영스트리트', '박영진 박지선의 명랑특급', '이숙영의 러브FM', TBS '4시를 잡아라', 국군방송 '마이프렌드 일락입니다' 등 라디오 게스트와 행사 MC로 활약 중이다.
이금준 기자 music@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