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KT는 30일까지 모바일 전자지갑인 모카 월렛 이용고객들이 다양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지금! 모카 월렛 다운받고, 13만3000원 혜택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 KT에 따르면 이벤트 기간 동안 모카 월렛 이용 고객 모두에게 휴대폰 액세서리 7만원,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1만원, 빈치스벤치 2만원, 듀퐁클래식 2만원, 라빠레뜨 1만원, S-OIL 3천원 모바일 주유권 등 6종의 할인쿠폰을 통해 총 13만3천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옥션 10% 할인쿠폰, 지니 음악나누기 100회 이용권, 세븐일레븐 22종 할인 쿠폰, 제주여행 40종 할인쿠폰 등 총 100여종의 다양한 쿠폰도 함께 제공돼 그 이상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올레 페이스북에서는 오는 19일부터 30일까지 올레TV를 통해 송출되고 있는 모카 월렛 광고 영상과 관련된 퀴즈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라떼’ 쿠폰을 700명에게 제공한다.
또 모카 월렛에서 12월13일까지 S-OIL 멤버십에 신규 등록한 고객 중 4명을 추첨하여 이동식 빔 프로젝터를 증정하며, 파크랜드는 12월 15일까지 멤버십에 신규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파크랜드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30명),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교환권(400명)을 제공한다.
김형욱 KT T&C부문 프러덕트1본부 상무는 “매달 모카 월렛을 통해 제공되었던 핵심 쿠폰들을 한꺼번에 모아 고객에게 극대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6종의 핵심 쿠폰을 포함한 100여종의 다양하고 실속있는 쿠폰으로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모카 월렛의 'My→쿠폰→쿠폰 추가하기' 메뉴에서 총 100여종의 쿠폰 중 원하는 것을 자유롭게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일부 쿠폰의 경우 제휴사 멤버십 가입이 필요하다. 모카 월렛 앱은 KT 올레마켓,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후 가입하면 되고, 통신 3사 고객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모카 월렛 홈페이지(www.mocawall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식 기자 gra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