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닛산, 18일부터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한국닛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은 오는 18일부터 약 5주간 닛산 전 고객을 대상으로 '2013 닛산 겨울철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폭설과 빙판길 등으로 인해 사고 위험이 높아지는 겨울철을 맞아 내달 20일까지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닛산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엔진오일, 냉각수, 파워 스티어링 오일, 타이어 공기압 등을 점검 받고 무료로 보충 받을 수 있다. 또한, 각종 오일 및 배터리를 비롯해 에어컨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등 일반 소모성 부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교체할 수 있다. 엔진 부동액 교환 및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작동유 3가지 모두 교환 시 20% 할인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부품판매 및 판금·도장, 사고수리 작업은 제외된다.


아울러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권장 소비자 가격보다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2본 구매자는 골프공 파우치, 4본 이상 구매자에게는 골프 공 6개 세트와 골프공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국닛산은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점검을 위해 사전 예약 서비스도 실시한다.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는 "지난 해와 같이 많은 폭설이 예상되는 올 겨울, 닛산 고객 분들의 차량을 최고의 상태로 유지하고, 안전한 주행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닛산 기술인증 교육(N-STEP)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고객들의 눈높이에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와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