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JW중외그룹은 오는 21일까지 80명 규모의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하반기 공채에서는 JW중외제약, JW중외신약 등에서 근무할 마케팅·영업, 생산, 연구개발(R&D) 분야 직원을 선발한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으며, R&D분야는 석사 이상 학위자여야 한다. 영어·일본어·중국어 등 외국어 우수자와 보훈대상자, 장애인, 사회봉사 경력자는 우대한다.
지원자들은 21일 정오까지 JW중외그룹 채용 홈페이지(recruit.jw-group.co.kr)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각종 증빙서류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1차 면접 때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통과 후에는 실무면접, 임원면접 등을 거치며 최종합격자는 12월 중 홈페이지에 발표될 예정이다.
JW중외그룹 관계자는 "부산대를 시작으로 18일까지 전국 주요 대학교에서 채용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전개해 젊고 유능한 인재를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JW중외그룹 채용 홈페이지와 이메일(job@jw-pharma.co.kr)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박혜정 기자 park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