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생일을 맞이한 2NE1의 산다라박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Happy Dara Day’라는 코멘트와 함께 손하트를 하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12일 생일을 맞이한 산다라박은 생일을 축하해주는 팬들을 향해 사랑스러운 눈웃음과 함께 손하트를 그리며 온 몸으로 하트를 표현해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특히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파티 분위기 속에서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는 산다라박의 사진과 함께 ‘Happy Birthday DARA(2013.11.12)’라는 문구가 함께 게재된 포스터가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산다라박의 생일 소식에 팬들은 “해피 다라데이 축하해요”, “인스타그램 시작했네요, 생일 축하드려요” 등 환영의 목소리를 냈다. 또한 국내 팬 뿐 아니라 일본을 비롯한 해외 팬들의 축하 멘션이 줄을 이었고, 인스타그램을 시작한 지 하루 만에 5,000여명의 팔로워가 생기며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한편 산다라박은 2NE1 멤버들과 함께 최근 영국 런던에서 열린 ‘KBEE2013(코리아 브랜드 한류 상품 박람회)’에 홍보대사로 참석하며 첫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최준용 기자 cj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