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제일제당 프레시안, 올리브TV와 '만두의 맛' 조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4초

CJ제일제당 프레시안, 올리브TV와 '만두의 맛' 조명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CJ제일제당 신선식품브랜드 프레시안이 푸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올리브의 푸드멘터리 '만두명가'에서 비비고와 함께 수천 수만 가지에 달하는 만두에 담긴 사연과 맛을 조명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겨울 방영된 국수 다큐멘터리 '제면명가'에 이은 두 번째 명가 시리즈로 다양한 종류와 요리방식을 지닌 만두의 숨겨진 맛과 역사적, 지역적 이야기를 찾고자 기획됐다. 지난 5일 저녁 8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한 만두명가는 총 6회에 걸쳐 6가지 주제로 방영될 예정이다. 2회는 12일에 방송된다.


특히 '손 끝으로 빚는 이야기'라는 컨셉을 내세운 만두명가는 이전 시리즈보다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이야기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 큰 감동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정윤 CJ제일제당 프레시안 브랜드 매니저는 "예로부터 만두는 소박하면서도 영양가 높은 서민들의 음식으로 알려져 왔지만 사실 만두는 지역별, 시대별로 그 모양과 맛이 매우 다양한 것은 물론 옛 선조들의 재밌는 이야기가 담겨져 있는 정통 음식"이라며 "만두명가 역시도 그 동안 사람들이 미처 알지 못했던 만두의 다양한 맛과 이야기를 재발견하는 동시에 이를 재현한 프레시안만의 만두를 만들기 위해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