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공항패션 종결자 시즌3' 성황리 막내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한국공항공사, 즐거운 추억만들기 성공적 개최

'공항패션 종결자 시즌3' 성황리 막내려
AD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한국공항공사는 지난 14~25일간 진행한 '공항패션 종결자 시즌 3'에 6801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 막을 내렸다고 31일 밝혔다.

'공항패션 종결자 시즌 3'는 공항 이용객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한 고객감사 행사다. 올해는 14~18일 김포공항에서, 21~25일 제주공항에서 열렸다.


공항 최고 패션피플을 찾는 패션 종결자 포토 콘테스트에는 1436명이 참가했다. 동물 의상, 제복, 선글라스, 가발, 인형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갖춘 이용객들이 사진을 찍었다. 일일 공항 패션 종결자로는 천사 복장을 한 어린이, 사랑스런 노부부 등이 선정됐다. 이들에게는 제주왕복 항공권이 증정됐다.

김포공항과 제주공항 곳곳에 기장 복장을 한 '공항맨'을 찾는 사람에서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나눠주는 '찾아라, 공항맨' 이벤트도 수학여행객, 가족여행객 등에게 인기를 끌었다.


이벤트 첫날인 14일 김포공항에서 열린 개그맨 컬투와 함께하는 'The 컬투 Live in 공항' 웃음콘서트도 성황리 마쳤다. 21일 제주공항에서는 제주 초등학생 3인으로 구성된 한라어린이예술단이 제주공항을 찾은 여행객들에게 제주 전통 물허벅 춤과 해녀춤 등을 선보였다.


김경화 공사 홍보실장은 "이번 공항패션종결자 이벤트는 이용객들이 여행의 시작인 공항에서 새로운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한국공항공사는 이용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공항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공항패션 종결자 시즌3' 성황리 막내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