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성북구 주민들 다양한 매력 속으로 빠져 볼까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2013 자치회관 프로그램 경연대회 및 작품전시회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성북구(구청장 김영배)가‘2013 자치회관 프로그램 경연대회 및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


31일 오후 1시30분부터 5시까지 성북구민회관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에는 자치회관 프로그램 수강생 등 약 1000여 명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표하고 겨룬다.

성북구 주민들 다양한 매력 속으로 빠져 볼까 자치회관 프로그램
AD

1개 동에 1팀씩 모두 19개 팀이 출전해 한국무용 밸리댄스 스포츠댄스 난타 노래교실 사물놀이 경기민요, 어린이 방송댄스, 합창 등을 선보이며 으뜸상과 응원상을 놓고 치열한 경연을 벌인다.


김영배 성북구청장은 “이번 경연대회가 참여 열정 희망으로 함께 부르는 소통의 하모니라는 주제로 열리는 만큼 주민들이 자치회관 프로그램을 통해 배우고 익힌 기량을 맘껏 발휘하는 자리이자, 성북구의 여러 색깔을 확인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경연대회와는 별도로 서예 문인화 종이접기 POP등 자치회관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솜씨를 발휘한 30여점 작품도 로비에서 전시된다.


아울러 대사증후군 상담, 도로명 주소 홍보 등 부대행사가 마련되고 행사의 꽃이라 할 수 있는 먹거리장터도 열린다.


경연에 앞서 자치회관 운영 유공자에 대한 표창이 이뤄진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