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NS홈쇼핑(www.nsmall.com)은 오는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독도에서 개발한 프리미엄 웰빙라면 '독도와 함께라면' 론칭 방송을 마련하고 23일부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 오후 3시35분 방송되는 '독도와 함께라면'은 경남 하동군에서 수확한 100% 국산 우리밀로 만든 라면으로, 모든 제조 공정에서 친환경 에너지와 재료만을 사용했다. 국내산 해물 재료를 사용해 자극적이지 않고 국물 맛이 시원한 것이 특징이다. 기본구성 라면 30개의 가격은 3만9900원. 론칭 방송 중 구매하면 10개 추가구성과 함께 ARS 자동주문 시 10% 할인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은 론칭방송과 함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Sshopping)에서 '500명이 하나가 되어 외치는 독도는 우리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25일까지 '독도는 우리땅'을 댓글로 작성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된다. 댓글리 달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독도와 함께라면' 1박스(20개)를 증정한다.
NS홈쇼핑 블로그(http://blog.naver.com/nsshopping)에서는 '스크랩 이벤트'도 진행한다. 독도와 함께라면 론칭방송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고 URL과 함께 독도응원 내용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 '독도와 함께라면' 1박스(20개)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8일 오후 6시에 발표되며, 자세한 내용은 NS홈쇼핑 페이스북과 블로그, ㈜독도 공식홈페이지(www.edokdo.net)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일본의 역사 왜곡에 맞서 독도에 대한 대국민 관심을 촉구하는 한편, 독도에 대한 수호의지를 페이스북 등 SNS을 통해 널리 알리기 위해 특집 방송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나라사랑 및 독도수호 활동에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독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2011년부터 독도응원 기금마련을 위한 특별 기부 방송, 독도 주민과 경비대에 삼계탕 기부, 위문편지 전달 등의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독도와 함께라면'을 개발한 ㈜독도는 독도를 세계에 널리 알리기 위해 2005년 설립한 회사로, 독도사랑 캠페인 및 독도 관련 상품제작 사업에 힘쓰고 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