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아이티센시스템즈가 지난 21일부터 이틀간 ‘2013 코스닥상장기업 취업박람회’에 참석해 인재 채용에 나섰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스닥기업만이 참가하는 국내 유일의 취업박람회로 올해부터는 코넥스 기업도 참가할 수 있다. 따라서 26개 코넥스 상장기업 중 아이티센시스템즈를 비롯해 두 개의 기업이 참가했다.
아이티센시스템즈는 지난 5월 고용창출기여도 등을 인정받아 중소기업유공자 중기청장상을 수상하고 2012년 2월에는 고용우수 중소기업으로 선정돼 중소기업청장 표창을 수상하는 등 2005년 설립 이후 매년 30% 이상의 고용 증가율을 유지해 오고 있다.
또 비정규직과 인턴 계약직의 정규직 전환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근로자가 원할 때는 타 부서 배치 전환 근무제 등도 탄력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아이티센시스템즈 관계자는 “이번 취업박람회는 취업 준비생들에게 성장성 및 안정성을 갖춘 기업을 소개함으로써 양질의 일자리 제공을 통한 청년실업 해소에 일조하고, 기업에게는 우수인재 채용기회를 얻어 기업경쟁력 강화를 도모하는 좋은 취지로 참가했다”고 밝혔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