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현대백화점이 '아빠와 함께하는 My HERO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캠핑을 통해 가족간의 정을 나누고 확인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빠와 함께하는 콘텐츠인 'Healing : 가족 참여 글램핑 경품', 'Energy : 제2회 포토 콘테스트', 'Romance: 가을만끽 낭만여행', 'Outdoor: 아웃도어 스타일제안'으로 구성된다.
백화점 방문고객은 누구나 무료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50가족을 선발한다. 뮤지컬 공연, 노르딕 트랙킹, 바비큐파티 등 다양한 가족콘텐츠를 중심으로 11월 초 강원도 홍천 지역에 있는 글램핑 전문 캠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올해 두 번째로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아빠와 자녀간의 행복한 모습 또는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이면 연령제한 없이 백화점 내방 또는 현대백화점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총 13명을 선발해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정용 고급 자전거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 밖에, 테마여행 노하우를 접목한 '아빠와 함께하는 가을만끽 낭만여행' 프로그램을 신설, 여주 낙농체험 치즈만들기, 제천 모노레일 & 전통문화 체험 학교, 청도 아빠와 도자기 만들기, 염색 등 가족단위 여행상품을 마련했다. 아빠와 자녀 2인 참여기준 3만원이며 각 점포 클럽데스크에서 현장 접수를 받는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바쁘고 힘든 일상 속에서도 자녀의 고민, 친구관계, 학교생활 등 많은 것을 공유하기위해 노력하는 아빠들을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아빠 고객이 아이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쇼핑, 휴식 콘텐츠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