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랜드, 통합 고객소리함 애플리케이션 선보여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이랜드그룹이 '이랜드 통합 고객소리함'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을 18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이랜드 통합 고객소리함' 애플리케이션은 '칭찬', '불만', '제안', '문의', '신고' 등 총 5개 항목으로 이뤄져 있다. 고객들이 패션, 유통, 외식, 레저 등 이랜드가 운영하는 사업장을 이용하는 과정에서 칭찬하고 싶은 내용이나 충고와 불만 사항, 궁금증 등을 사진과 함께 올릴 수 있다.

사용방법도 간편하다. 별도의 로그인 과정이 필요 없고 답변을 위한 이메일 외에 일체의 고객 정보를 적지 않아도 된다.


고객소리함으로 들어오는 모든 의견은 브랜드장이나 지점장 등 각 사업부의 리더와 핵심 실무진에게 함께 전송되며, 정기적으로 피드백 사항을 경영진에게 보고해 실질적인 조치가 될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가능하다. PC와 IOS 버전의 핸드폰은 주소창에 voice.eland.co.kr을 입력하면 동일한 화면으로 사용 할 수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