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차, 한글 테마 '찾아가는 비포서비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3초

현대차, 한글 테마 '찾아가는 비포서비스'
AD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현대자동차는 한글날을 기념해 오는 12일과 19일 전국 6개 지역에서 ‘한글’을 테마로 ‘찾아가는 비포서비스’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비포서비스를 통해 한국 캘리그라피 디자인협회와 함께하는 한글날 기념 이벤트를 마련, 한글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아울러 자선단체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하는 물품 기부 이벤트를 진행해 이웃사랑도 나눈다는 계획이다.


현대차는 오는 12일 및 19일에 현대차 고객 총 4000여 명을 초청해 ▲서울 도봉구 ▲서울 잠실 탄천 ▲경기도 부천 ▲부산 을숙도 ▲경남 창원 ▲충북 청주 등 전국 6개 지역에서 대형 비포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쏘나타 하이브리드, 아반떼 하이브리드, 아반떼, 쏘나타, 그랜저, 투싼, 싼타페, 맥스크루즈 및 베라크루즈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블루 멤버스 홈페이지(bluemembers.hyundai.com)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12일 행사는 10월 8일~10일 오후 3시, 19일 행사는 10월 14일~16일 오후 3시에 접수 가능하다. 당첨자는 11일과 17일에 각각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방문 고객에게 와이퍼 교체, 워셔액 및 오일류 보충 등 기본적인 차량 점검과 더불어 항균 필터 교환 및 탈취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또한 현대차는 글로비스와 연계한 중고 차량 시세 감정 서비스를 통해 차량 점검과 함께 본인 차량의 경제적 가치도 점검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한글날을 기념하여 차량 무상 점검과 더불어 한글의 아름다움을 나누며 의미를 되새기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