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여성 고객들만" 현대차, 명사초청 문화 콘서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0초

"여성 고객들만" 현대차, 명사초청 문화 콘서트
AD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 현대자동차는 여성 고객만을 대상으로 명사와 함께하는 문화 콘서트 ‘더 브릴리언트 컬쳐 클럽(The Brilliant Culture Club)’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1월 18일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유니클로 악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국내 대표 성악가 김동규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공연과 더불어 그의 음악 인생 및 곡 해설을 들을 수 있는 특별한 콘서트가 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번 공연에 현대차 보유 여성 고객(남성 고객의 배우자 포함) 400쌍(1인 2매 총 800명, 여성 동반자에 한함)을 초청한다.


참가를 원하는 현대차 보유 여성 고객(남성 고객의 배우자 포함)은 오는 11월 7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1월 8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다양한 분야의 명사가 참여하는 ‘더 브릴리언트 컬쳐 클럽’콘서트가 고객들에게 ‘빛나는 경험’을 만들어 줄 수 있길 바란다”며 “특히 여성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이어가 남다른 고객 만족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