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티몬, 소비자 체험형 문화 콘텐츠 ‘어드벤처딜’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티몬, 소비자 체험형 문화 콘텐츠 ‘어드벤처딜’ 오픈
AD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는 2일 체험형 문화 콘텐츠 ‘어드벤처딜’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어드벤처딜’은 고객들이 온라인에서 느낄 수 있었던 쇼핑의 재미와 구매의 즐거움을 오프라인으로 확장시킨 새로운 콘셉트의 체험형 문화 콘텐츠로 티몬이 기획한 오프라인 콘텐츠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니콘 레전드(Nikon Legend) 출사대회 with TMON’과 할로윈 데이 기념 ‘좀비런’ 이벤트가 준비됐다.

먼저 출사대회는 국내 사진 애호가들을 위해 티몬과 니콘이 함께 기획한 행사로,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에서 19일 개최된다.


이번 딜은 ‘테마가 있는 포토세션’, ‘개그맨 정종철과 함께하는 엄마와 아이를 위한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으며 티켓 가격은 일반인(만 13세 이상)1만원, 어린이(만 13세 미만) 5000원이다. 포토스쿨 수강을 원할 경우 클래스 당 1만원이 추가된다.


5일부터 판매되는 ‘좀비런’은 스포츠 문화 프로덕션 커무브와 공동 기획한 이색 장애물 레이스다. 도망자와 추격자 좀비로 구성됐으며 서울랜드 내 3km 레이스 구간을 달리며 좀비들을 피해야한다.


특히 티몬은 도망자 티켓과 함께 추격자 티켓을 구성해 레이스의 재미를 더했다. 추격자 티켓을 구매한 참가자들은 완벽한 좀비 분장을 통해 도망자들을 쫓는 술래역할을 맡게 된다.


1차 도망자 티켓 판매를 시작으로 2차에서는 좀비 티켓을 판매하는 등 순차적으로 콘텐츠를 오픈해 나갈 예정이다. 가격은 도망자 2만원, 추격자 3만원이다. 티켓을 구매한 사람들에게는 현장에서 좀비런 입장권과 함께 서울랜드 BIG3 이용권, 기념 티셔츠, 야광팔찌 등 다양한 기념품이 증정된다.


티켓몬스터 관계자는 “어드벤처딜은 소비자들이 티몬과 함께 오프라인에서도 특별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문화 콘텐츠”라며 “앞으로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함께 즐길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을 확대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