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소년공화국 뜨자 日 열도 '후끈'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소년공화국 뜨자 日 열도 '후끈'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그룹 소년공화국(Boys Republic)이 일본내 인기를 실감했다.

지난 15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아시아 최대 규모의 관광이벤트 '2013 일본 JATA 여행박람회'에 참석한 소년공화국은 일본 방송 BS11의 '한러브' 공개방송에 출연해 현지 팬들과 인사를 나눴다.


소년공화국의 정식 일본 프로모션이 진행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들을 보기 위해 각 지역에서 팬들이 찾아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아직 일본 내 정식 프로모션을 시작하지 않았는데, 이렇게 팬들이 많이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한다"면서 "소년공화국 멤버들도 깜짝 놀란 눈치"라고 귀띔했다.


소년공화국은 원준, 다빈, 성준, 민수, 수웅 등으로 구성된 남자 5인 아이돌 그룹으로 유니버설뮤직에서 아시아 및 세계 시장을 겨냥해 야심차게 준비해온 신인 아이돌 그룹이다.


한편, 소년공화국은 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 '아이덴티티(IDENTITY)'의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컴백을 알렸다. 이들은 10월8일 쇼케이스에 앞서 '2013 한류드림콘서트'에서 첫 무대를 가질 계획이다.




이금준 기자 music@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