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여자의 잇백, 스타일 나게 메는 법

시계아이콘00분 4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매니시한 패션이 강세인 2013 F/W 시즌에 발맞추어 가방 또한 귀엽거나 로맨틱한 느낌보다는 약간은 무심하고 시크한 분위기의 가방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가 제안하는 2013 F/W 가방 트렌드를 살펴보자.


여자의 잇백, 스타일 나게 메는 법 마이클 코어스 나오미 백
AD

▶레트로스럽게 혹은 캐주얼 하게
빈티지한 레트로 감각이 느껴지는 의상이나, 캐주얼 한 의상에 매치하기 좋은 가을 컬러의 숄더백은 그 하나만으로 손쉽게 감각적이고 세련된 가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이때 락시크 스타일의 트렌디한 하의나 신발을 더해주면 더욱 감각적으로 보인다.


▶과감하게 혹은 세련되게

여자의 잇백, 스타일 나게 메는 법 마이클 코어스 미란다 토트 백

올 시즌 강세인 카모플라주 패턴은 과감하고 멋스럽게 스타일링 하기 좋다. 또한 빅 백은 무심한 듯 손에 들기 가장 좋은 아이템이다. 톤다운 된 아우터나 베이직 한 아이템과 함께 스타일링 한다면 과감한 시도가 어색한 이들에게 매우 안정감 있으면서도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해줄 수 있다.


▶화려하게 혹은 사랑스럽게

여자의 잇백, 스타일 나게 메는 법 마이클 코어스 셀마 토트

올 2013 F/W 의 가장 큰 패션 트렌드는 바로 펑크다. 이번 시즌에는 스터드 디테일이 웨어러블한 스타일로 보여지고 있는데 센 느낌이 풍겨지는 스터드 장식이지만, 여성스러운 컬러와 조화를 이룬다면 예상외로 세련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페미닌한 미니 원피스를 매치하면 러블리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낼 수 있으나 좀 더 과감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트렌디한 가죽 소재의 아이템과 매치해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겠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