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플랜티넷, 2014 인천아시안게임 공식주제가 유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플랜티넷은 계열사 에이앤지모즈를 통해 2014 인천아시안게임의 공식주제가의 단독 유통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되는 인천아시안게임 테마송은 이번 대회의 공식 홍보대사인 그룹 JYJ(김재중, 박유천, 김준수)가 부르는 ‘온리원(Only One)’이다. 국가와 인종, 언어, 문화의 벽을 뛰어넘어 아시아인으로 하나가 된다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카라, 인피니트 등의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 낸 인기 작곡작사그룹 스윗튠이 제작에 나섰다.


에이앤지모즈는 지난 2011년 10월 플랜티넷 계열사로 편입된 이후 JYJ, 김준수, 김재중, 윤하 등 인기가수의 앨범과 KBS ‘직장의 신’, MBC ‘스캔들’ 등 인기 드라마 OST를 성공적으로 유통했고 지난해 플랜티넷 연결매출의 20% 가량인 51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