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NS홈쇼핑이 오는 20일 '추석맞이 대동모피 2013년 FW신제품 론칭 특집전'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오전 9시15분부터 70분간 방송되는 특별 할인전에서는 패션과 기호에 맞게 하프와 롱, 코트와 베스트 등 길이와 종류에 따라 상품이 방송된다. 4타임으로 나눠 진행하며 타임별로 콤비 베스트, 롱베스트, 하프 후드코트, 하프코트를 방송한다.
대동모피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상품이며 오프라인 대비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다. ARS 자동주문 시 3만원 즉시 할인되며, 특정카드로 결제 시 7%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NS홈쇼핑에 따르면 대동모피는 허리선에 스트링 처리로 품이 조절될뿐 아니라 허리선을 강조하고 실루엣을 잡아줘 여성라인을 잘 살려준다. 기성복과 매치해도 잘 어울려 실용성이 높고 한 겨울부터 봄까지 오랫동안 즐겨입을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모피는 대표적인 겨울 상품이지만 비수기인 가을철에 구매하면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며 "이월상품이 아닌 2013년 FW 신상품으로 론칭특집 파격가로 준비한 만큼 명절 내내 고생한 아내, 엄마를 위로하는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라고 설명했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