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 M&S, 비전 2020 선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KT M&S는 대전 KT인재개발원에서 임직원 4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비전 선포식을 갖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가치를 더해 새로운 시장을 열어나가는 KT의 유통 전문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비전 2020을 제시했다.


경쟁환경 변화와 KT그룹의 성장방향을 토대로 고객의 잠재적 니즈까지 선제적으로 발굴하여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구매경험을 창출함으로써 고객과 구성원의 행복한 삶을 실현하고 그룹의 발전을 선도한다’로 기업이 존재하는 근본적인 이유인 미션을 정의했다. 또한 전 임직원의 행동규범인 핵심가치로 ‘소통, 혁신, 열정’으로 재정립하여 고객중심의 소통과 이해관계자와의 열린 소통, 고객 구매경험 혁신 및 일하는 방식과 프로세스의 혁신, 근성과 열정으로 주어진 목표를 반드시 달성하는 자발적이고 활력 넘치는 기업문화 창출을 다짐했다.

특히 새로운 비전 슬로건인 ‘2020 Value-up M&S 2.0’은 2020년까지 기업가치, 고객가치, 사원가치를 업그레이드하여, 양적으로 회사규모를 2배 이상 성장시키고, 질적으로도 새로운 모습으로 한단계 버전업 한다는 강한 미래상을 표현하고 있다.


정두수 KT M&S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소통(통), 혁신(신), 열정(혼)의 문화를 기반으로 모든 고객에게 차별화된 구매경험과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종합 유통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을 약속했으며, 이를 위해 전 임직원이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 추진에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KT M&S는 2007년 KTF의 통신유통 자회사로 출범하여 2012년말 기준, 매출 1조원 달성, 370만의 유무선 가입자 확보, 500여개의 판매/CS 접점 구축 등 비약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KT M&S는 이번 선포식에서 새롭게 정립한 미션/비전 체계를 전 임직원과 공유하며 KT그룹의 발전을 선도하겠다는 강한 실천의지를 다졌다.




김영식 기자 gra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