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드롭탑, 이왈종 화백과 콜라보레이션한 머그컵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드롭탑, 이왈종 화백과 콜라보레이션한 머그컵 출시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카페 드롭탑은 제주화가 이왈종 화백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드롭탑과 이왈종 화백의 콜라보레이션은 ‘예술, 공간을 메우다’라는 콘셉트로 진행하며 공간의 다양성에 대해 재조명하고 고객들에게 현대미술을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 예술을 통해 마음을 쉬어 갈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왈종 화백은 전통 민화풍에 바탕을 두고 독특한 색감으로 한국적 마음을 잘 표현한 작가다. 제주도와 꽃과 자연, 골프를 주제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그의 ‘제주생활의 중도’ 작품은 중도의 삶을 염원하며 만물의 가치에 대한 깨달음을 제주의 자연과 풍광을 통해 정겹고 따뜻하고 때론 유쾌하게 그려내고 있다. 특히, ‘10년간 그림 값이 가장 많이 뛴 작가’라는 타이틀을 얻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기도 하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이왈종 화백의 작품을 담은 스페셜 MD 상품 출시, 작품 전시회로 꾸며진 콜라보레이션 스토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MD 상품은 머그컵 4종, 핸드폰 케이스 8종, 텀블러 6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왈종 화백의 ‘제주의 중도’ 작품을 그대로 반영해 실생활 속에서 언제든 작품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