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풀무원다논은 '2013 다논 네이션스 컵(2013 Danone Nations Cup)'에 참여중인 한국 유소년 축구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한국대표팀이 득점할 때마다 1골 당 10명씩 당첨자 수가 늘어나며 풀무원다논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danonekorea)을 방문해 한국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풀무원다논의 '아이러브요거트'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열성적인 응원 댓글을 남긴 이벤트 참여자 10명에게는 아디다스 레플리크 축구공이 주어진다.
한국유소년축구연맹(KYFA)이 주관하는 춘계연맹전을 거쳐 지난 2월 다논 네이션스 컵의 한국 유소년 축구 대표팀으로 월드 파이널 출전 자격을 얻은 순천중앙초등학교 선수단은 브라질, 스페인, 프랑스 등 세계 32개국의 유소년 축구대표팀과 함께 전세계 축구팬들에게 축구의 성지로 불리는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Wembley Stadium)에서 7일까지 열리는 2013 다논 네이션스 컵대회에 출전하고 있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다논 네이션스 컵을 통해 한국의 축구 꿈나무들이 넓은 세상을 경험하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