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여성 고객만 모여라" 현대차, 수입차 비교시승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여성 고객만 모여라" 현대차, 수입차 비교시승
AD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현대자동차는 여성고객 360명을 대상으로 2박 3일간 현대차와 수입차를 직접 시승해보는 ‘수입차 비교 시승 이벤트 시즌3’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3일부터 12월 12일까지 12주간 주 2회 총 24차수에 걸쳐 전국 9개 수입차 비교시승센터에서 진행된다.


선정된 여성 고객들은 쏘나타, i30, 벨로스터, 제네시스 등 현대차의 4개 주요 차종과 폴크스바겐 골프, MINI 쿠퍼, 도요타 캠리,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BMW 5시리즈 등 독일 및 일본 수입브랜드의 대표 차종 중 두 차종을 선정해 2박3일간 번갈아가며 시승해볼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11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비교시승 차종을 확인 후 원하는 날짜를 택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12일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지난 시즌1,2 시승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뜨거웠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여성고객들이 현대차와 수입차를 자유롭게 비교해 보는 시간을 갖고 현대차의 높아진 품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현대차는 올해 3월부터 수입차 타깃층을 대상으로 비교시승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현대차는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는 모든 고객에게 음료 기프트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