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현대자동차는 내달 17일까지 현대차 출고·보유고객을 대상으로 ‘더 브릴리언트 H캠핑 : 코베아와 함께하는 제9회 현대자동차 오토캠핑 페스티벌’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현대차는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총 200가족(1가족 4인 기준 / 장비 미보유 고객 150가족, 장비 보유 고객 50가족)을 선정, 충남 천안시 소재 서곡야영장에서 다음달 26일부터 1박 2일의 일정 동안 캠핑을 실시한다.
현대차는 캠핑 장비를 구비하고 있지 않은 150가족에게는 캠핑용품 전문업체 ‘코베아’의 4인 가족용 텐트·코펠·버너·테이블 등 캠핑 장비 일체와 야영장을 무상으로 대여해 주며, 캠핑 장비를 구비하고 있는 50가족에게는 야영장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미니콘서트, 캠핑 요리 만들기 강연 및 시식, 어린이 뮤지컬 공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한편, 행사 종료 후 가족이 사용했던 장비를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 이벤트 메뉴를 통해 내달 17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0월 18일 발표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캠핑의 계절 가을을 맞아 현대차가 준비한 오토캠핑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현대차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삶에 다양한 즐거움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