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0만 앞둔 '나우 유 씨 미', 박스오피스 '정상' 등극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200만 앞둔 '나우 유 씨 미', 박스오피스 '정상' 등극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할리우드 영화 '나우 유 씨 미: 마술사기단'(감독 루이스 리터리어, 이하 나우 유 씨 미)가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

9월 1일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나우 유 씨 미'는 지난달 31일 하루 전국 578개의 상영관에 27만 5876명의 관객을 동원, 일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2일 관객들에게 첫 인사를 건넸던 '나우 유 씨 미'는 이날까지 누적 관객수 193만 8955명을 기록하며 '200만 고지'를 눈앞에 뒀다. 그리고 1일 이를 넘어설 것이라는 관측이 지배적이다.


'나우 유 씨 미'는 마술사들과 FBI의 대결을 그린 작품. 부자들의 은행을 통째로 털어 관객에게 나눠준 뒤 더 큰 범행을 준비하는 네 명의 마술사 '포 호스맨'과 이들의 진짜 계획을 밝히려는 FBI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숨바꼭질'과 '엘리시움'은 각각 24만 7151명과 24만 1631명을 동원하며 '나우 유 씨 미'의 뒤를 이었다.




이금준 기자 music@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