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손담비 슬림디톡스, '추천 다이어트 푸드'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손담비 슬림디톡스, '추천 다이어트 푸드'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손담비 슬림디톡스

"손담비 슬림디톡스에 푹 빠졌다?"


손담비 슬림디톡스 추천 다이어트 푸드

오는 29일 목요일 자정에 MBC에브리원'손담비의 뷰티풀데이즈' 첫방송에서는 다이어트식단의 1단계로 독소를 빼주는 슬림 디톡스 음식을 선보인다.


대한민국 1호 푸드스타일리스트 ‘정신우 셰프’와 함께 직접 디톡스 푸드를 만들게 된 MC 손담비와 이현이는 그 첫 시간으로 당근 파프리카 디톡스 주스와 비타민꽃 디톡스 샐러드 만들었다.


디톡스 샐러드를 만들기 위해 각종 채소를 한입 크기로 자르는 단계에서 당당히 칼을 집어든 손담비는 당당하게 칼을 들었지만 사실은 칼질을 못해 망신을 당했다. 반면 평소 도도한 모델 이미지였던 이현이는 모두의 예상을 깨고 양파를 채로 써는 모습을 보여줘 주부의 체면을 살렸다.


한편, 요리 과정에서 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넣고 콜리플라워와 양파를 볶는 중에 손담비는 “고기 굽는 냄새가 나”라며 요리가 시작되고 가장 기뻐했다.


요리가 끝나고 드디어 당근 파프리카 디톡스 주스와 비타민꽃 디톡스 샐러드를 맛 본 MC들은 “지금까지 먹어본 채소 중에 가장 고기 맛이 나”라며 디톡스 푸드에 푹~ 빠져 카메라가 꺼진 이후에도 젓가락을 놓지 않았다는 후문.


MC손담비와 이현이가 푹~ 빠진 슬림 디톡스의 모든 것은 오는 8월 29일 목요일 밤 12시 MBC에브리원 '손담비의 뷰티풀데이즈'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최준용 기자 cj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