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개그우먼 김지민 `진격삼국`홍보 모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개그우먼 김지민 `진격삼국`홍보 모델
AD


[아시아경제 이승우 기자] 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 지석규)는 개그우먼 김지민을 신작 웹게임 `진격삼국`의 대표 얼굴로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진격삼국`은 육성과 전략, 액션 요소를 모두 갖춘 완성형 웹게임. 캐릭터 육성이 강조된 기존 웹게임의 장점에 부대 상성을 통한 전략 플레이와 스피디한 전투 등의 특징을 더했다. 인기 웹게임 `쾌걸삼국지`를 제작한 아서(Athur)사의 새로운 야심작이다. 김지민은 최근 KBS2TV `개그콘서트` 인기코너 `뿜엔터테인먼트`에 도도하고 까칠하지만 반전 있는 여배우 캐릭터로 출연중이다.


지난 17일 강남에 위치한 한 스튜디오에서 광고촬영에 임한 김지민은 장시간 촬영에도 불구하고 밝은 표정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 이날 촬영은 `뿜엔터테인먼트` 소속 유명 여배우 김지민이 과거로 돌아가 그 시대의 검객 `김지민`을 만난다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김지민은 22일 공개베타테스트(OBT)부터 `진격삼국`의 얼굴이 돼 다양한 이벤트와 캠페인 등을 통해 이용자와 만날 계획이다.


김지민은 “게임 모델은 여배우의 로망 중 하나인데 완성형 웹게임 ‘진격삼국’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게 돼 기쁘다”라며 “느낌 아는 이용자라면 `진격삼국`의 매력에 푹 빠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하이원ENT 정웅모 팀장은 “이번 광고 촬영에서 김지민은 기존의 유쾌 발랄한 매력은 물론이고 신비스럽고 단아한 분위기와 고혹적이고 섹시한 이미지도 한껏 드러냈다”라며 “전략과 액션, 육성의 모든 재미를 총망라한 완성형 웹게임 진격삼국을 알리는 데 다양한 팔색조 매력을 뽐내는 완성형 미녀 김지민의 발탁은 피할 수 없는 운명적 만남이었다”라고 밝혔다.




이승우 기자 press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