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여의도 IFC몰로 간 폴크스바겐 신형 골프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팝업 스퀘어 운영

여의도 IFC몰로 간 폴크스바겐 신형 골프
AD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28일까지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7세대 신형 골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더 뉴 골프, 팝업 스퀘어(The new Golf. POP-UP SQUARE)'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한 접점 마케팅의 일환이다.


행사 기간 중 IFC몰 L3층에 위치한 노스아트리움에서는 7세대 신형 골프가 전시되고, 방문객들을 위한 참여 이벤트가 실시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현장에 마련된 PC를 이용해 하나뿐인 나만의 골프 영상을 만들어 페이스북에 공유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골프 캠핑의자(10개)와 폴크스바겐 USB (5개)를 증정한다.


또한 일자 별로 영화, 음악, 여행, 친구&연인 등 4가지 테마에 따라 새로운 삶의 영감을 얻은 자신만의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ONE THING 경품 및 포토 피켓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빔프로젝터(1명), CGV 주말예매권(1인 2매, 5명), 젠하이저 헤드폰(1명), 젠하이저 이어폰(2명), 리모와 캐리어(1명), 디지털카메라(2명), 콘래드 숙박권(1명), 고급 와인 및 와인 글라스(2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