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노미란 기자]KTH(대표 김연학)가 T-커머스 전용 채널 스카이T쇼핑을 통해 중소기업 상생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KTH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한국중소유통협동조합(이하 KSMDC)과 중소유통기업의 건전한 발전을 위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제휴로 KTH는 T-커머스 전용 채널인 스카이T쇼핑에 중소기업 전용 메뉴를 확충하고, 라이브 방송을 편성하는 등 중소기업 상품 판매 채널을 강화한다. 또한 KSMDC는 시즌과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상품 개발을 위한 외부 MD로서의 역할을 통해 검증된 상품 소싱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김명섭 KTH 신사업부문장은 “중소기업들이 좋은 상품을 가지고도 판로 확보가 어려워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힘든 경우가 많다”면서 “이번 업무 제휴로 T-커머스 채널을 통한 양질의 중소기업 상품을 공급하여 중소기업과의 상생 구조 확립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노미란 기자 asiaroh@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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