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모두의 마블` 광복절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3초


`모두의 마블` 광복절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이승우 기자] 게임업체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은 광복절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광복절 연휴기간인 15일과 16일 양일간 `월드맵`과 `우주맵` 등 `모두의 마블` 맵에서 1차 건물(깃발)을 건설하면 태극기가 보이게 하는 등 특별 효과를 구현해 광복절 분위기를 한껏 돋울 계획이다.


지난달 말 실시해 높은 호응을 얻은 `인생역전 이벤트`도 또 한번 진행한다. 넷마블은 오는 17과 18일 양일간 1시간 동안 10분마다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5만 골드와 다이아 100개, 프리미엄 카드팩 등 대박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국내 모바일 게임 최초로 실시간 4인 네트워크 대전을 구현한 `모두의 마블`은 지난 6월11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첫 출시 후 전 세계의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성에 소셜성을 가미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으며 28일 만에 1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최고 50만 동시 접속자 수를 기록했다.


국내 최대 모바일 게임 오픈 마켓인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에서도 `쿠키런`과 `애니팡` 등 기존 인기작들의 도전에 맞서 두 달간 1위를 지켜왔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전 세계 도시에 이용자들이 태극기를 꽂아볼 수 있도록 하는 특별 요소를 적용해 더욱 뜻 깊은 광복절이 될 수 있도록 했다”라며 “`모두의마블`은 향후에도 신규맵 추가 등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로 지금의 폭발적 인기를 계속해서 이어나갈 것이다. 내달말께 신규맵 `한국맵`을 추가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승우 기자 press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